방구석 여행 (내방 여행)

마늘 방구석 여행 10. My Room Trip 10. 내방 여행 친구 길벗의 그림과 마늘 작업

마늘블로그 2022. 12. 27. 02:42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간 소장하고 있는 노트들 사이에서 스크랩노트가 몇 권 나왔다. 이 곳에는 내가 고등학교때부터 그린 일러스트등이 가득 채워져 있었다. 그 중 스크랩북 한 권에는 고등학교 때 부터 친구였던 길벗작가의 중~ 대학교때까지의 작업들이다. 내가 어릴 때부터 지금까지 내 주변에서 그림 하나만큼은 가장 잘 그린다고 생각하는 길벗작가. 어릴 때부터 맛있는 것도 사주고 술도 사고 담배도 사고 해가면서 졸라대서 그의 습작들을 모두 내가 소장하고 있다. 덕분에 길벗도 아직까지 예전 그의 습작들을 즐길 수 있고 수집광인 나는 나대로 수집을 많이 해서 좋고. 내가 놀란 것이 내가 소장하고 있는 그의 그림, 만화들이 생각보다 많아서인데, , ,  조만간 티스토리 블로그나 유튜브쪽에 정리해서 올려볼까 한다. 여튼 친구인 길벗작가는 요즘 아크릴에 빠져있다. 작년에 받은 그의 데스맨 작업은 대전 와인바 확장성에서 실제로 볼 수 있으며 그의 아크릴 작업 관련 구매는 데스맨 프로젝트 홈페이지나 인스트그램의 DM 으로 문의하면 된다. 좋은 건 널리 알려야하니까. .

 


  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