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구석 여행 (내방 여행)

방구석 여행 (내방여행) 8. My Room Trip 8. 돈 money

마늘블로그 2022. 12. 4. 16:20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방을 정리하다가 의문의 봉투 하나가 나왔다. 열어보니, 1.잠바브웨화폐 대충 1조원짜리 두 장. 혹시나 이거 환전해 로또 맞게되는건가 싶었는데 화폐개혁에 실패한 나라로 이 곳의 화폐는 가치가 전혀없고 기념품으로서의 가치만 남았다고 한다. 코로나만 아니었다면 올해 3개월은 남미, 내년 3개월은 아프리카에 있을 예정이어서 갈 나라 중 하나였는데... 잠시 행복한 꿈 꾼걸로. 
 
 
2.엔화와 달러. 이 봉투에 넣어둔거 보면 소중한 사람에게 받은 듯 한데... 여튼 와인 한 병 값 벌었다. 
 
 
3.골프존 상품권 20만원정도 되는데 유효기간이 지났다. 그러고보면 20대 초중반에는 매일 새벽 골프를 쳤다. 하지만 거의 아버지의 반 강제적인 요소때문이었고 그래서 새벽에 골프를 치고 낮에는 농구, 겨울일때는 밤에 스노보드를 탔다. 실내골프장이 성업을 하면서 이래저래 골프장 상품권이나 초대권들을 참 많이 받았는데 사실 사진 속의 상품권처럼 대부분이 버려졌다. 심지어 아버지가 아끼시던 고급 골프채 세트도 잃어버렸다. (마지막으로 다니던 연습장 락커에 넣어놓고 1년인가 안갔는데 그 연습장이 없어졌다.) 골프는 예나 지금이나 나에게 그런 운동이다. 물론 가끔하는 닌텐도 위나 스위치의 실내골프는 즐겁다 
 
 
 4.외식상품권 다양한 외식업체에서는 상품권이 만들어지고 또 사라진다. 내가 그간 다녀온 5.000곳정도의 외식업체들 중 절반은 사라졌고 그 상품권등은 효력을 잃었다. 참 씁쓸하다. 
 

 

 

 

반응형